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능 알아보자 궁금하쥬? 리큐에게물어라 라구 들어봤어요?

by 9u0tapbz11vu 2020. 10. 2.

하이용:-ㅁ
마리큐 이에용.
반갑게도 제 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용.:-)
날씨가 화창한게 진짜 행복해요.잇님들은 오늘은 무얼 하면서 보내셨나요? :ㅁ
오늘 다룰 메인은리큐에게물어라이에요.

이제 준비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보쥬 :)

오맞다 사실저두 리큐에게물어라 에 대해서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
구독자분들 행복에 제가 한번더 찾아보고있어요.
오호~ 진짜 행복해질까요?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으로이제 시작해요~


“인간은 자기 자신으로부터 소외되어 자기 손으로 만들어낸 것들 앞에 머리를 조아린다. 자기가 생산한 것들 앞에, 국가 앞에, 자신이 만든 지도자들 앞에 머리를 조아린다.”
리큐에게물어라 제5부 헌책방 점원
■김 대 권
불청객은 아니련만 - 067
나의 몸은 단 한 번도 나의 것인 적이 없었다. 너무 커도, 너무 작아도, 너무 무거워도, 너무 가벼워도, 너무 넓어도, 너무 좁아도, 너무 얇아도, 너무 두꺼워도 안됐다. 어릴 적 나는 다른 세상 속의 나를 하루 종일 머릿속으로 그렸다. 저 모든 조건을 만족시킨 “이상적인” 몸을 한 여자 아이의 삶을 늘 상상했다. 아침 8시 30분에 일어나 아침 식사를 하고, 저녁 5시 40분에 저녁 식사를 하는 고칠 것이 없는 몸을 한 여자 아이의 삶. 상상 속의 나는 늘 행복했고 거울 속의 나는 늘 불행했다.


★ 비행기에는 과학과 역사가 담겨 있어요!
리큐에게물어라 (전)하동 정씨 경렬 공파 유곡 문중 제16代 宗 會長
중학생필독도서 1 문학사 들여다보기
19세기 파리에는 발자크뿐 아니라 걸출한 작가나 예술가들이 많았다. 잠들지 않는 파리의 밤이 작가와 예술가들을 잉태하는 풍족한 토양이었던 셈이다. 당시 파리에서는 밤이면 학자와 예술가들이 살롱에 모여 자신의 지식과 감각을 열정적으로 나누곤 했다. 사르트르가 철학을 말하고, 피카소가 그림에 대해 열변을 토하는 그런 모습을 상상해보자. 화려하면서 때로는 사치스럽기도 했던 지적 생산의 토양이 19세기의 파리에서는 무르익고 있었다. (파리의 밤을 수놓은 천재들의 야행성 생활, 113~115쪽)
담다가


원리가 한눈에 들어오는 일러스트와 함께 흥미로운 에피소드가 한 편의 동화처럼 펼쳐진다. 각 장 말미에는 핵심 내용을 정리하는 퀴즈를 싣고, 본문 중간중간 심화 내용... 더보기
리큐에게물어라 “네가 꼭 해보고 싶다면 교사가 되어서도 길이 있다. 내가 사법고시를 접은 건 내 마음에서 가정환경이 더 이상 허용이 안 되어서였다.”
궁극적으로 본 미술치료 프로그램은 미술교육과정에 이러한 미술치료적 교육체제를 접목시켜 아동들의 전인격적 발달을 돕고, 더 나아가 기존의 미술교육체제의 한계를 극복하여 미술로 인하여 참된 교육적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21세기 우리나라 미술교육의 질을 한 차원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미술교사들에게는, 미술 치료적 기법의 적용을 통해 각 발달단계에 따른 문제 아동의 상담 및 접근이 용이해지며, 아동 개개인의 창의력과 지적능력의 함양뿐 아니라, 아동 개개인의 인성 발달과 치료를 돕는 진정한 교육자로 발전하는 데 발판이 될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연구, 개발 후 5년이상 교육, 치료현장에서 적용한 프로그램들을 기초로 하여 현대적 감각에 맞도록 구성된 프로그램들이다. 정리기간만도 6개월 이상 소요되었다. 각 나라마다 미술교육, 치료 등 새로운 프로그램개발로 경쟁하는 세계 정세를 볼 때 우리나라도 500개 이상 연구된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은 큰 자랑거리임이 틀림없다. 아무쪼록 이 책이 치료와 교육현장에 있는 교사. 치료사. 미술가, 상담사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 회사가 취업규칙의 규정에 따라 근로자가 질병으로 상당기간 가료 또는 휴양이 필요한 때에 해당한다고 보아 휴직을 명하면서 따로 휴직기간을 정해준 바가 없다면 그 휴직기간은 취업규칙 소정의 최장기간이고, 그 휴직기간의 기산은 휴직을 명한 날로부터 계산해야 한다(대판90다8763, 1992.03.31).

이번 주제는 리큐에게물어라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좀 되셨나요?
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
이상 먀리크 올립니다.
우리 또봐요!
끝!